카카오뱅크 중금리 신용대출 2가지 상품 알아보기

카카오뱅크가 상장을 하면서 무섭게 따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큰 인기를 가지고 있는 은행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리고 카카오뱅크에 중신용자를 위한 대출이 있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중신용대출상품이 2가지가 있으니, 조건과 금리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중신용플러스 대출

중신용 플러스 대출의 경우, 신용점수 820점 이하이며, 직장을 다니고 있는 직장인분들의 대상으로 실시하는 대출상품입니다. 

급여소득자를 대상으로하는 이 대출은 최대 한도 5,000만원을 가지고 있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금리의 경우 일자마다 다르지만 현재 금리는 4%대로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연봉제한이 있는데요. 연봉의 경우 연 2,000만원의 소득 금액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근무한 재직기간이 1년이상인 분들에 한하여 대출이 실행이 됩니다.

대출조건 직장인이어야 하며, 재직기간 1년 이상, 연봉 2천만원 이상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 연4%

카카오뱅크 중신용 비상금대출

중신용비상금 대출의 경우 위의 중신용플러스 대출과는 다르게 특별한 조건이 없습니다. 직장 및 소득에 대하여 조건을 따지지 않으며, 서류도 필요없이 바로 대출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대출최대 한도로는 300백만원 이며, 약정이 가능한 마이너스 대출의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도 및 금리의 경우 심사에 따라 차등 적용이 진행되며, 기준금리의 경우 4.4%의 금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출조건 직장 및 소득, 서류조건, 필요없음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연4.4%

중금리 대출 신청 어디서 하나?

카카오뱅크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대출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 카카오뱅크에서 어플로 신청을 진행을 해야만 합니다.

신청해야 되는 대출 메뉴로는 비상금 대출, 신용대출을 통해서 중금리 대출을 시행해 볼 수 있는데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1. 카카오뱅크를 설치한다.
  2. 아래의 [사각형 4개]  아이콘을 선택한다.
  3. 상단의 [대출] 항목을 선택한다.
  4. [비상금 대출, 신용대출] 중 원하는 상품선택
  5. [나의 한도 확인하기] 버튼 클릭 
  6. 대출한도 조회 진행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대출을 진행해 볼 수 잇습니다.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여러분은 어떤 금융사를 쓰시나요? 저는 주로 농협을 사용하곤 하는데요. 농협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어플리케이션인 ‘올원뱅크’가 있죠. 오늘은 ‘농협 올원 비상금 대

cpareceipt.tistory.com

무설정 무담보 아파트론 7곳 한도 조건, 금리, 표 정리

 

무설정 무담보 아파트론 7곳 한도 조건, 금리, 표 정리

무설정 무담보 아파트론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을 받으실때에는 많은 조건의 서비스를 받고 대출을 받아 진행을 합니다. 대출을 받을 때에는 신용대출이 있고 아파트 담보대출

cpareceipt.tistory.com

대부업 채무 금액을 갚고 해야 될 일 삭제부터 우선!

 

대부업 채무 금액을 갚고 해야 될 일 삭제부터 우선!

대부업을 이용하셨던 분들의 팁이라도 될까봐 적어봅니다. 대부분이 대부를 이용을하고 돈은 다 갚앗는데 대부업을 사용을 한 기록이 삭제가 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원래는 대부금액을 다

cpareceipt.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