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론 정보 알아보기

오늘은 코리아론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리아론이라고 시중에 알아 져있지만 실제 업체로는 다른이름로 되어 있는 코리아론 입니다.






실제 업체명은 주식회사 명조대부중개로 등록이 되어있는데 홈페이지에도 마찬가지로 코리아론인 아닌 명조대부중개 소개로 되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확인하시면 되시겠죠. 마찬가지로 대부에 정식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 업체입니다. 등록증 번호로는 아래와 같이 2018-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구 -00024 입니다.



그리고 일수 대부 대출을 하실때 유념할 몇가지 알아보시고 가시기 바랍니다

그럼 코리아론에는 어떤 상품이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리아론에는 대학생대출 및 무직자/프리랜서 대출등이 있으며 고등학교 졸업생, 등등 돈을 벌고 있는 직종이 증명이 된다면 대출을 진행을 해주는듯 합니다.



코리아론 대학생대출은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금액으로는 100~2천만원까지 가능하고 하는데요. 대출금리는 1.2~2%를 적용을 한다고 합니다.




코리아론에서는 모든 대출금액이 위에서 설명을 드린대로 100만원에서 ~ 최대 2천만원까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대출금리도 위와 같이 설명을 드린대로 같습니다.


코리아론에서 홈페이지에서 상담도 받고 있으니 고객상담을 통해 상담을 보시는것도 좋으실듯 합니다.



아래와 같이 해당하시고 대출이 급하신분들은 상담을 통해 확인을 해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상담 받으신분들도 있다고 하니 정보에 코리아론 대해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법정 최대 금리인 24% 지키는지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코리아론 정보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