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등급 연체자대출 가능한곳 팁 관련 및 여러곳 알아 보기

9등급 연체자대출 가능한곳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죠 대출을 제때 값지 못해 연체중인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 그리고 대출을 알아보기 위해 이곳 저곳 알아보면서 전전긍긍 거릴 수도 있는데요. 



과연 9등급 연체자대출 가능한곳? 있기는 한 것 일까요? 대출출 받을 수 있는 팁을 한번 풀어보도록하겠습니다.


연체자대출의 경우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장기연체자 단기연체자로 나뉘게 되는데요. 여기서 단기연체자의 경우 대출을 쉽게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단기 연체의 경우 영업일 이내에 연체를 말하는데요. 여기서 연체를 하게되면 다른회사에게 자신의 정보가 공유를 하게 됩니다. 그렇게 될경우 신용불량자로 낙인이 찍히면서 장기연체자가 되도록 하겠죠. 그러기전에 손을 쓴 다음 다른 회사의 대출로 찾아가서 빨리 상환을 하시는게 이득입니다. 


그리고 장기연체가 되는 것보다는 이율이나 금리가 훨씬 좋게 받을수 있으니 절때로 연체가 되지 않게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장기연체자로는 사실 대부업에서도 잘 빌려주지 않습니다. 왜냐면 돈을 빌려줘도 돈을 제때 값지를 않아 돈 회수가 어려울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9등급의 경우 굉장히 높은 이율로 돈을 빌릴수 밖에 없는데요. 그리고 높은이율로 받는다고 해도 승인이 대부분 거절이 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대부중개업체를 찾아야만 하는데요. 일단 이렇게 발품을 파는것보다는 전문가에게 물어보시는게 오히려 도움이 될수도 있습니다.


대부중개업을 왜 이용을 해야 하느냐? 대부중개업은 대부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이트다 보니 영업을 이용하는 사이트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인적사항등을 현재 상황을 기입을 하여 대출이 가능한 업체에 요청을 하던가 하겠죠. 그렇기 때문에 대부중개업에 필히 연락을 하거나 접수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대출이 된다고 해서 아무곳이나 해서는 안됩니다. 무조건 금융감독원에 신청이 되어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법정 금리인 24%이내에 들어 오는지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정식업체를 확인을 하는 방법은 시청, 구청, 금감원등에 문의를 하시면 도움을 받을 수있습니다. 


그 외에 제가 알고 있는곳이 도움이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은행사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렴한 이율의 대출을 받으셔서 연체자 탈출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9등급 연체자대출 가능한곳에 대해 알아보앗습니다. 감사합니다.

읽어 볼만한 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