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등급 8등급 대출 1금융 가능한곳?

신용등급을 조회를 하시고 8등급이 나와 망연자실해 있으실겁니다. 하지만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다고 했던가요? 



그리고 신용등급의 평가기준은 각각의 사이트마다 다르게 평가가 되니 한번더 다른 사이트에서 조회를 해보시는것도 좋으실것 같습니다.


[금융지식] - 무료 신용등급조회 연4회 말고 무제한 가능


신용등급이 지원이 되고 있는 사이트는 올크레딧, 나이스지키미, 토스, 등등 이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를 전 각각의 곳에서 조회를 했는데 약간씩 차이가 있더라구요 그럼 8등급 대출 가능한곳 알아보겠습니다.



8등급 무직자 대출 어디?



카카오뱅크가 핫하고 계신건 알고 계실겁니다. 거기에 있는 해당 서비스인 비상금 대출 서비스란이 있는데요. 아래의 그림과 같이 1~8등급으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딱 커트라인 인거죠 참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확인 방법은 인터넷 검색창에 그냥 카카오뱅크를 검색하셔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해당서비스는 최대금리가 300만원 까지 지원을 하고있고 연 금리가 3.7%를 가지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의 대.출상품의 특징은 무엇보다 시간이 아주 빠르다는건데요. 1분정도면 대출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의 금융권 대출




2금융권의 상품은 굉장히 많습니다. 이전에 적어놓은 글을 확인을 해보셔도 좋으실것 같네요. 제가 정리를 해놓은 글인데요. 200만원 소액대출이지만 무직자 무서류 기준으로 글을 정리를 해놓았는데요 써니뱅크, 포켓론, 위비뱅크등 정보를 나열해 놓았습니다 맞는 조건의 상품을 찾으시면 좋으실것 같습니다.


[금융지식] - 200만원대출 소액 무직자 어떤 상품들이 있을까?


이상으로 신용등급 8등급 대출 가능한곳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금융지식] - 면허증 대출 이란?

 [금융지식] - 여성무직자 무방문 무서류 대출 1금융권도?


읽어 볼만한 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