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대출 무직자 무서류 종류 알아보기 1금융?

소액대출 무직자 무서류 종류 알아보기 1금융?




경기가 어려워지고 돈을 구할 곳은 점점 어려워 지고 잇습니다. 돈을 급하게 써야되지만 마땅히 빌릴곳을 찾지못해 여기까지 오셨을 겁니다. 무직자, 무서류로 가능한 곳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불과 얼마전까지만 해도 무직자 무서류는 소액대출로 불가능에 가까웠습니다. 



최근에서야 무서류 무직자가 활기가 띄기 시작을 하였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모바일에 있습니다. 모바일을 보시면 해당 조건에 맞게 지원을 많이 해주는데요. 최근에 지원을 하고있는 사이다라는 어플이 그렇습니다.



그외에 1금융에서 조건을 본다고 하시면 위비 모바일 대출이 있으며 조건을 보시면 아래와 같이 있습니다. 직업소득에 관계없이 긴급자금이 필요할때 모바일로 쉽게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상세안내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조건이 어느정도 있는데 신용등급이 1~7등급을 유지를 하고 있어야합니다. 한도로는 최소 1백만원에서 최대 1천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잘아시는 카카오 비상금 대출 아래의 조건이 있습니다. 1~8등급이 가능하며 한도금액은 최소 50~300백만원 입니다. 대출종류로는 마이너스 통장에 들어가게 됩니다.




다음으로는 신한은행 포켓론이 있습니다. 최고 5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조건으로는 본의 명의의 신용카드를 보유를 하고 있어야합니다. 대출조건방식은 위의 카카오 비상금과 마찬가지로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지금까지 설명을 드린 무직자 대출이 1금융권이구요 그 외에 다른 제 2금융권 으로는 롯데캐피탈 중금리대출 및 sib저축은해 사다리 라이트 등이 있으니 무직자 무서류 하실분은 대출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