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The 시그니처 암보험 출시 표적항암, 전이암 보장

반응형

최근 암 진단과 치료비에 대한 부담이 커지면서, 저도 암 보험 가입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특히 주변에서 항암 치료에 들어가는 비용이 얼마나 큰지 이야기를 들으면, 암 보험을 통해 표적항암치료 같은 최신 치료도 대비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처럼 암 보험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최근 출시된 한화생명 The 시그니처 암보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한화생명 The 시그니처 암보험의 특징

암 보험은 병원비 걱정을 덜어주고 싶어 가입하는 상품이지만,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기 어려운 경우가 많죠. 이 새로운 상품은 기존 보험에서 부족했던 부분을 보완하여 암 주요 치료비를 한층 더 강화했습니다.

특히 표적항암약물치료와 같은 고액치료 보장에 강점을 두고 있어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1. 암 주요 치료비 보장금액 상향

한화생명 The 시그니처 암보험은 암 주요 치료비 보장금액을 기존 1억 원에서 1억 5천만 원으로 대폭 확대했습니다. 최소 보장금액인 500만 원을 유지하면서도, 필요시 큰 치료비를 감당할 수 있도록 보장금액을 높인 점이 인상적입니다.

암 진단 후 수술, 항암약물치료, 항암방사선치료를 받게 될 경우에도 충분한 지원을 받을 수 있어 치료비 걱정을 덜어줍니다.

2. 통합암특약으로 전이암까지 보장

암이 전이되었을 때 추가적인 보장이 없다면 큰 어려움에 처할 수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이를 대비해 통합암특약을 개발했으며, 원발암과 전이암을 구분하지 않고 암을 10개 그룹으로 나누어 진단 시 그룹별로 최대 10회까지 진단자금을 지급합니다.

즉, 하나의 보험 상품으로 다양한 암에 대한 진단 자금을 받을 수 있어 저렴한 비용으로도 충분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

3. 표적항암약물치료와 특정면역항암약물치료 보장 강화

암 치료에서 표적항암약물치료는 매우 고가의 치료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한화생명 The 시그니처 암보험은 표적항암약물, 비급여 표적항암약물, 특정면역항암약물치료에 대한 보장기간을 기존 5년에서 10년으로 늘려 고액 치료에 대한 대비책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이러한 고액치료는 매년 정액으로 제공되어 경제적 부담을 줄여줍니다. 암 로봇 수술도 횟수에 따라 만기까지 보험금을 지급해 더욱 든든합니다.

4. 납입면제 혜택 확대

암 진단 시 보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납입면제 혜택도 확대되었습니다. 특히 대장점막내암, 초기유방암을 진단받은 경우에도 납입면제가 가능해, 치료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여기에 암 수술, 암 입원·통원 특약, 질병후유장해 등 다양한 급부가 포함되어 있어, 폭넓은 보장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암 보험 선택,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암 보험은 언제 어떤 상황이 닥칠지 모르는 미래에 대비하는 중요한 보험입니다. 표적항암치료 같은 고액치료는 경제적으로 큰 부담이 될 수 있으므로, 보장기간과 보장금액이 충분히 준비된 보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여러 차례의 암 진단이 가능한 통합암특약이나 납입면제 혜택 등이 있는지 확인해보는 것도 중요한 체크 포인트입니다.

이상으로 한화생명 시그니처 암보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