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대출 이력 조회 방법 사이트 이용하기

최근에 경기가 좋지 않게 되면서, 대출에 대한 관심과 금리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중 입니다. 그리고 나에게 숨어있는 대출은 없는지 궁금한 분들도 많을 텐데요.

신용도를 챙기기 위해서는 내 대출이 어디서 진행이 되고 있는지 찾아야 합니다. 그럴때 이용해볼 수 있는 국가기관 사이트가 있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 대출 이력 조회방법

내 대출 이력 조회 방법중 가장 간단하게 진행해볼 수 있는 방법으로는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에 들어가서 조회를 하는 것 입니다.

1.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홈페이지를 방문

2. '금융정보 조회' - '대출정보조회' 항목으로 이동

3. 이용약관에 동의를 하고, "정보입력화면으로 이동" 을 통하여 조회를 합니다. 

 

4. 주민번호 및 계인명의 계좌를 조회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5. 본인확인을 진행할 수 있는 휴대폰을 가지고 진행 합니다.

 

6. 보안문자 및 개인정보등을 입력하여, '대출정보조회' 라는 항목을 누릅니다.

7. 약관에 동의를 하고 "조회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본인이 진행하고 있는 대출 실행 이력을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대출이력을 손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면허증 대출 이란?

 

면허증 대출 이란?

세상에는 많은 대출들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그중에 면허증 대출 이라는 상품도 인터넷 상에서 존재하고 있는데요? 해당 상품은 어떤 상품일까요?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은 살아가

cpareceipt.tistory.com

대부업체 대출 기록 삭제하는 방법은?

 

대부업체 대출 기록 삭제하는 방법은?

대부업체 대출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업을 이용을 하시고 나면 반드시 진행해야 될 일이 있습니다. 바로 대부업에서 사용한 대출 기록을 삭제해야 하는 것 입

cpareceipt.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