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드림론 대부중개 무직자도 가능?

해피드림론





사람은 삶을 살아가다보면 돈은 땔래야 땔수가 없는 존재 입니다. 그리고 특별한 사건으로 인해 신용등급이 내려가서 더이상 1금융을 이용을 하지 못한다면 다른 금융권이라 돈을 빌려 해결을 해야만 합니다. 




제가 이전에 쓴 글 몇가지가 있는데요.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소개해드릴 대부업체는 해피드림론입니다. 해피드림론은 대구에서 위치하고 있으며 '해피드림대부' '해피드림대부중개' 두곳을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금전대부, 대부중개를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분들이 찾으시는 대출인듯 한데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질문을 하는 상품을 한번 뒤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드림론은 홈페이지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대출상품의 유형을 확인을 해보시면 되시겠는데요.



우선은 차례대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8개의 상품을 가지고 설명을 하고 있는데요. 직장인 신용대출, 회생파산자 대출, 사업자 자영업자 대출, 무직자 대출, 여성전용대출, 보증인대출, 맞춤 대출, 담보대출, 등 총8가지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대출한도로는 2천만원에서 ~ 10억까지 가능다고 하는데요.



대출조건도 까다롭지 않다보니 많이들 알아보시는 듯합니다. 직장인 신용대출의 경우 근무경력 1개월 이상이면 직장인 신용대출을 이용을 해볼수 있다고 하는데요.




해피드림의 장점으로 얘기하자면 타사대비 높은 한도를 지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자 부담을 덜어주는 저금리 대출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간편한 대출 절차로 당일도 가능한 상품이며 



중개 수수료를 챙기지 않는다고 합니다. 



해피드림론에는 총 8개의 대출 상품을 이용을 해볼 수 있으니 문의 하시고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법정 최고 금리인 24%가 넘지 않는 선에서 대출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해피드림론 대부중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