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호저축은행 에버론 정리 요약

삼호저축은행 에버론 정리 요약





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고 1금융권에서 대출이 더이사 되지 않는다면 2금융권으로 향하게 됩니다. 하지만 2금융권을 이용을 하시면 신용도가 하락하여 더이상 1금융권의 대출서비스는 받지를 못하게 되는데요. 그로인해 저축은행에서 대출이 아주 쉬운것 마냥 사람들을 현혹을 시키면서 대출을 유도하고 있죠




그렇다고 저축은행이 나쁘다는게 아닙니다. 그런식으로 이용을 하는 저축은행이 나쁜거지요


그럼 오늘은 2금융권인 삼호저축은행 에버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론은 문의를 하면서 받으신분이 몇몇 계신듯 합니다. 대출을 요청해서 승인을 받으신 분이나, 아니면 대출을 문의 하는분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그럼 삼호저축은행 에버론 어떤 상품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호저축은행은 사업자 등록번호가 등록되어있는 정식업체입니다. 401-81-36471 입니다.



삼호저축은행 에버론은 '에버론' 상품이 따로 있는게 아니라 삼호저축은행 안에 있는 대출상품인 예스론을 이용을 하는 방법인데요. 삼호저축은행에는 3가지 대출이 있습니다. 예스론 Y가 있으며, 추가대출 R 이 있습니다. 그리고 예스론 - C 인 자동차 담보대출이 있는데요. 



삼호저축은행 신규대출로는 아래와 같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20세 이상이면 이용이가능하며, 대출한도로는 100만원~800만원 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으로는 3년이며, 만기일시 상환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최고 이자율은 법정 최고금리인 24%가 적용이됩니다.



예스론 R 추가 대출 내용입니다. 기존의 거래중인 고객을 기준으로 판매하는 상품이며 대출한도는 비슷하며 대출기간은 3년으로 되어있습니다. 



자동차를 담보로하는 예스론 C 입니다. 만20세 이상 가능하며 자동차 소유자이어야 합니다. 100~5천만원까지 가능하며 3~5년의 대출기간이 있습니다. 상환방식으로는 원리금균등분할이 적용이 됩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호저축은행 에버론에서는 3가지의 대출서비스를 지원을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지원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대출을 이용을 하실때에는 법정금리 24%가 넘지 않는지 필히 확인을 하시고 대출을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삼호저축은행 에버론 정리 요약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