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 지키미 무료 신용조회

나이스 지키미 무료 신용조회에 대해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스지키미 무료 신용조회 방법은 일단 나이스 지키미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자신의 신용등급을 확인을 할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해당 신용조회 방법은 연 3번을 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조회 사이트는 나이스 지키미 말고도 많은데요. 올크레딧, 토스 등에서 간단하게 처리 할수 있습니다. 그럼 일단 나이스 지키미 홈페이지를 방문을 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링크를 클릭을 해서 홈페이지 방문을 합니다.




링크를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홈페이지 화면이 나오실겁니다. 여기서 아래로 내려갑니다.



그리고 조회를 하시기 전에 회원가입과 아이핀 아이디를 가지고 계셔야만 합니다. 나이스 지키미 회원가입과 아이핀을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아래로 내려가봅니다.



나이스 지키미 홈페이지 아래로 내려가시면 전국민 신용조회 항목이 있습니다. 여기서 해당 항목을 누릅니다.



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연 3회 무료라고 되어 있습니다.



현재 연 3번인 9월 ~ 12월 항목을 선택을 해서 전국민 무료 신용조회 항목을 누릅니다.



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회원로그인을 하시고, 전국민 무료신용조회 신청을 합니다. 그리고 아이핀 인증을 하시고 본인인증을 합니다. 그리고 기다려 주시면 신용등급 조회가 가능합니다.



위의 항목을 완료를 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겠죠.



조회를 하시면 개인 신용평점과 현대 캐피탈을 이용을 했더니 2등급으로 나오네요 이렇게 개인 신용등급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나이스 지키미 회원가입과 아이핀 만드는방법은 추후에 글을 적어 링크 적용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나이스 지키미 무료 신용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