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여러분은 어떤 금융사를 쓰시나요? 저는 주로 농협을 사용하곤 하는데요. 농협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겠지만, 어플리케이션인 ‘올원뱅크’가 있죠. 오늘은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을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대출이라고 하면 신용 등급부터 이자, 기한 등 신경 써야할 것이 너무 많고 받기도 쉽지 않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비상금 대출은 말 그대로 비상금이 필요할 때 하는 대출이라서 그렇게 큰 금액을 대출하는 것이 아닌지라 방법도 자격도 까다롭지 않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조건

우선 가장 궁금해 하실 대출 한도는 ‘300만원’입니다. 소득이 얼마 이상이면 300만원이냐고요? 그런 것 없습니다. 소득과 무관하게 ‘300만원’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2.82%입니다.

그럼 자세한 대출 방법이나 종류, 대상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 대상의 첫 번째 조건은 SKT, KT, LG U+와 같은 통신 3사 고객이어야 합니다. 다음은 만 19세 이상이며 통신 등급이 9등급 이내여야 합니다.

여기서, 통신 등급이라는 말이 낯선 분들도 계실텐데요. 확인하시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바로, ‘핸드폰 미납요금조회’인데요. 이를 통해서 대략적으로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통신 등급은 요금 납부만 하고 계신다면 산출이 가능하다고 해요.

통신 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후자의 경우에는 승인률이 조금은 떨어질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셔야겠습니다.

무보증 신용 대출인 해당 대출은 50만원에서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최대 3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6개월, 1년, 3년으로 설정 가능합니다.

금리는 연 최저 2.82%입니다. 우대금리는 1%인데요. 농협채움 신용카드 이용자와 통신 등급 우량 고객은 0.5%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간략

종류 조건
대출자격 SKT, KT, LG U+와 같은 통신 3사 고객,  만 19세 이상, 통신 등급이 9등급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까지 
대출금리 연 최저 2.82%
대출기간  6개월, 1년, 3년으로 설정
 

7등급 무직자 소액 대출 쉬운곳 알아보기 TOP16

무직자 대출이 선호도가 높은이유는 아무래도 누구나 간편하고 쉽게 대출을 할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지 않나 생각이 드는데요 신용등급이 7등급인 분들도 이용을할수 있는 업체에 대해 설명

cpareceipt.tistory.com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그럼 어떻게 신청할 수 있을까요?

우선, 필수 조건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농(축)협 계좌’입니다. 그다음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농협 어플리케이션 설치 후, 대출 카테고리 접속
  2. 올원 비상금 대출을 통해 대출 신청하기
    (여기서 기본적인 정보를 얻으셨다고 해도, 신청 시 뜨는 대출 약관을 잘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3. 본인인증
  4. 완료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장점

해당 상품은 공휴일과 무관하게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또, 조건이 까다롭지 않다 보니 직장이 없으신 분들 특히, 부모님에게 손 벌리기는 힘들지만 급하게 돈이 필요한 대학생이나 취준생분들께 유용할 것 같아요.

준비서류도 필요 없고 중도상환 수수료도 없으니 조건이 괜찮죠?

대출 기간이 3년까지 가능하면서도 적은 금액을 대출 해주는 곳이 많지 않은데요. 아무래도 1금융이다 보니 믿고 대출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거절 사유

제가 해당 대출이 받기 쉽다고 계속 언급하면서 혹시 거절 당한 후기는 없을까 하고 찾아보았는데요. 당연히 있더라고요. 핸드폰이 본인 명의가 아닌 경우 거절될 수 있다고 해요.

또, 다른 금융기관에서 대출 받은 것도 본다고 합니다. 핸드폰이 알뜰폰일 경우에도 거절 가능성이 높다고 해요.

이렇게 조건이 괜찮은 대출이지만 그래도 갚아가야 하는 돈이고 금리도 따져야 하기 때문에 조금 돈이 필요하다는 이유만으로 대출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방법은 간단하지만 신중하게 하실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탄력근무제 실시하는 각 은행 영업 시간 알아보기

은행을 가는 이유는 다양한 이유로 방문을 할것입니다. 대출을 상담받기 위해서, 집 관련 대출, 예금적금을 상담받기 위해서 등등의 여러가지 사유로 방문을 하게 되는데요. 그런 은행을 방문을

cpareceipt.tistory.com

 

신용등급 6등급 이하 대출 받아볼 수 있는 햇살론 저소득층 신용대출

삶을 살아가다 보면 제대로 못 하지 않은 상황이 닥치 기도합니다 그리고 대출을 계속해서 돌려막기를 진행하라고 문서 신용 등급이 많이 하러 갈 수도 있는데요 그중 신용등급 6등급 이하의 등

cpareceipt.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