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등급대출 가능한곳 4곳

8등급대출 가능한곳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죠 돈을 값지 못해 연체 이력이 쌓이다보면 점점 신용등급이 내려가게됩니다. 그러니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신용등급은 사람의 지표를 나타냄으로써 신뢰도를 보여주게 됩니다.
 
 

나이스 지키미 무료 신용조회

나이스 지키미 무료 신용조회에 대해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나이스지키미 무료 신용조회 방법은 일단 나이스 지키미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자신의 신용등급을 확인을 할때 사용

cpareceipt.tistory.com

그리고 신용등급이 8등급이 되시면 대출이 가능한곳이 그렇게 많이 않으실건데요. 몇개의 8등급대출 가능한 상품을 소개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투자저축은행

한국 투자저축은행이 있습니다 8등급 기준의 금리는 23.7% 진행이 되고 있으니 대출받는데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kb 저축은행

KB 저축은행 착한대출이라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8등급대출을 지원을 하고 있으며 연 이자는 16.8% 입니다. 

ok 저축은행

다음은 OK 저축은행 -오토플러스OK론 상품입니다. 8등급 기준 연 21.1%입니다. 2금융은 사용을 하실때 여러가지 정보를 파악을 하신뒤에 사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예가람축은행

만 20살 이상이며 직장인 및 자영업 주부, 등의 무보증을 가능한 상품입니다. 8등급대출 가능하며 연 19.8% 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런식으로 4곳을 살펴 보았는데요. 확실히 8등급대출 가능한곳이 2금융권에서 많이 지원을 해주고 있는듯 합니다. 8등급 대출은 발품을 팔아서 하시는수 밖에 없으실듯 합니다. 
위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대출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