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연체자 대출가능한곳

단기연체자 대출가능한곳





돈을 값아야 되지만 특정한 사건때문에 돈을 갚기가 힘들어서 연체자가 되신분들이 꾀 많으실듯 합니다. 갚아야 되는줄 알지만 상황이 되지 않기 때문에 어쩔수 없는듯 합니다.




일단은 단기 연체자의 경우 연체일이 5일전이라면 아직 전산에 등록이 되지 않아 대출을 받을 수있게 됩니다.



하지만 단기 연체자로도 신용도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신용도에 따른 대출도 알아보셔야 하는데요. 신용도가 좋지 않다면 등급별로 나누어 드려보면



은행권에서 대출을 받으실려면 최소한 6등급 이상은 나오셔야합니다.

캐피탈권으로는 최소한 7등급이며

저축은행 또한 7등급 이상은 신용도가 유지가되어야만 가능한 상황이 되는데요.


자신의 신용등급을 확인을 해보고 싶으신분은 나이스지키미로 등급조회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연체가 된지 20일이 넘으면 장기연체자로 변경이 된다고 하니 20일 이전에는 무조건 연체 이력을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을 알아 보실때에는 무조건 1금융권을 먼저 알아 보시고 그 다음 - 저축은행 - 캐피탈 - 파이낸셜 금융권 순으로 알아 보셔야 하는데요.



해당 상품은 블로그를 방문하신분들의 조건이 다 다르기 때문에 중개사 및 매니저 분들에게 사정을 얘기를 하고 원하시는 업체를 조회를 하는수 밖에 없습니다 


매니저 분들의 도움을 받아 대출을 가능한곳을 찾으신 분들의 후기가 있습니다.



대출 중개사이트는 많이 존재하니 찾으셔서 단기연체자 대출 가능한곳에 대한 도움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대부업의 경우 제가 써놓은 글중에 단기연체자 대출도 몇개 있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단기연체자 대출가능한곳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