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등급 10등급 대출 가능한곳 알아보기

신용등급 10등급 대출 가능한곳 알아보기




신용도란?

은행에서 돈을 빌려줄때에는 그 해당사람의 신용도를 확인을 하게 됩니다. 신용등급에는 1~10등급까지 존재를 하게 되는데요. 신용등급중에 10등급은 대출을 받기 어렵다고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10등급이 되는 이유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겟지만. 





일상적으로 생각이 되는 금융권에서는 대출을 하기가 힘든건 분명할듯 보입니다. 대부나 일수 쪽에 발품을 하셔서 알아보시는 방법이 있는데요. 등급별 기준으로 따져보아도 신용등급 10등급에서는 대출을 구하기가 힘듭니다. 10등급 기준자체가 없거든요.



타사이트에서 10등급은?

그럼 저축은행등에서 지원이 되는지 확인을 해보도록 하죠. 저축은행에서 1~10등급까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스타저축은행 및 오케이 캐피탈등의 주식회사 모아저축은행 순으로 금리가 낮아지는걸 확인을 할수가 있는데요. 하지만 장기연체자거나, 연체자인데요 무직자의 경우 대출이 더욱더 힘이 들거나 못받을 수 있겠죠.



햇살론 17?

그래서 선택하는 방법이 바로 햇살론입니다. 현재 햇살론에서 7~10등급을 기준으로 하는 햇살론 17이라는 상품을 만들어 놓았는데요. 아시는분은 아실수도 있지만 모르시는 분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아래와 햇살론 17 지원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6~10등이 며 연소득 4천5백만원 이하인자입니다. 그러니 신청을 해보시면 좋으실듯 한 상품입니다.




아래와 같이 대출한도로는 700만원이며 최대 1400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연금리는 17.9%이며 대출기간으로는 3년 또는 5년입니다. 

.


신용등급 10등급 신청절차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외에도 신용등급 10등급 대출 가능한곳은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융위원회에서 주최해서 하는 사업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신용등급 10등급 대출 가능한곳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