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연체자 대출가능한곳

장기연체자 대출가능한곳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상이 발전을 하면서 돈이 쓰일곳은 많아지고 계속해서 돈을 투자하기에는 월급인 세상이 너무나 부족합니다. 의식주야 기본으로 챙길수 있게 되었지만 사람의 욕심이란게 끝이 있나요. 저도 사고 싶은걸 사고 먹고싶은걸 먹어야하는 주의라 돈을 잘 아끼지는 않는 편입니다.




그러면서 카드값에 허덕이며 살고 있죠. 그럼 장기연체자이신분들은 어디서 대출을 받을수 있을까요? 삶을 살아가다보면 병원비나 경조사비나 등등 여러가지에 돈은 많이 쓰이게 됩니다.



장기연체자 대출의 경우 연체 경력이 있어 대부부의 금융사들이 꺼려지는건 사실일겁니다. 하지만 그중에 대출을 빌려주는곳이 분명 있을겁니다.


저금리를 지원을 해주는 은행도 있으니 한번 알아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우선은 장기연체자의 경우 일반 금융사에서는 돈을 빌려주지 않는게 현실일 듯합니다. 방문하신분의 신용도가 얼마인지는 모르겠으나 아래의 그래프대로 움직인다고 생각을 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신용등급도 업체별 마다 기준이 정한곳이 다르기 때문에 다시 한번 신용등급을 확인을 해보시는것도 좋으실듯 합니다. 이전에 적은글이 있는데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제가 이전에 대부업 적은 몇 곳이 있는데요. 장기연체에 관련하여 적은곳이 2곳 정도 있더라구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런식으로 장기연체자 지원을 하는곳 두곳 정도 있는데요. 알아보는대로 이 글에 하나씩 추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법정금리 24%가 넘는 대부나 일수를 이용을 하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