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자 과다대출자 대출

저신용자 과다대출자 대출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죠. 일단은 신용불량자에 다른곳에서 연체만 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추가 대출이 가능합니다.



저도 글을 적기 위해서 인터넷에서 많은 사례들을 보고 왓는데요.



신불자의 경우에는 연체 이력이 남아 있어 어디든 대출을 받기가 힘들다고 얘기를 합니다. 신용등급으로는 1~10등급 까지 있는데요. 등급이 있고 소득이 있다면 대출을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일단 1금융에서는 8등급까지 대출을 지원을 해주는곳도 있는데요 상환만 된다면 빌려주는곳이 대출회사 입니다. 



저신용자 과다대출자 대출회사를 찾으실때에는 무작정 아무곳이나 하시지 마시고 법정 금리인 24%이내인 대출회나 대부업체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 이상넘어가면 진짜 토할수도 아니 내장이 나올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금리 24%가 넘어가면 불법이겠죠? 그 외에 구할수 있는곳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신용자 과다대출자 대출 리스트를 뽑아보자면 카카로오 뱅크에서 지원을 하고 있는 서비스가 있으며 신용등급 8등급 까지이며 금액은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저신용자 과다대출자 대출 다음서비스로는 담보를 잡아서 대출을 받는 방식입니다. 담보를 잡게 된다면 대출회사에서 승인을 정말 잘 내어줍니다. 대출을 받게 된다면 담보금액의 70~80%는 대출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부동산 자동차 등을 담보로 잡으면 되겟죠



다음으로는 케이뱅크에서도 지원을 해주고 있습니다. 직장인일 경우 직장인 전용 대출 서비스가 있습니다. 당연 소득이 있다고 검증을 해주는거죠? 7등급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그외에 여려가지 지원을 하는곳이 있습니다. 다만 8등급이하로는 신용도가 낮기 때문에 대출 회사 기준으로 리스크가 커서 금리가 높습니다..



그리고 다른곳 몇곳을 더 보여 드리면 아래와 같이 나와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 투자 저축은햇도 있습니다.


오케이 저축은행도 있으며


대환대출 상품인듯 합니다. 


이상으로 저신용자 과다대출자 대출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