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등급 9등급 무직자 대출

신용등급 9등급 무직자 대출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돈이란건 정말 양날의 검이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있을때는 좋지만 없게 된다면 극악으로 치닫게 되는 양날의 검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신용등급을 관리를 제대로 못하거나 특정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신용등급을 관리를 못하게 되면 신용등급이 하락을 합니다.




신용등급은 총 1~10등급까지 존재 합니다. 7~10등급은 일반 시중은행에서 대출을 못받는다고 생각을 하시면 일단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돈을 빌려주는 입장에도 이사람이 어느정도 값을 능력이 있다고 보여진다면 돈을 잘 빌려주고 합니다만 무직자의 경우는 아마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신용등급 9등급 무직자 대출 받을 수 있는곳이 없을까 한번 사이트를 돌아 보았습니다.




이런글도 간간히 보이는듯 합니다. 우량 직장인이라도 9등급은 받기가 어렵다라고 중개사가 말하고 있습니다.



희망드림이라는 사이트인듯합니다.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대부 사이트 입니다. 아 그리고 대부를 이용을 하기전에 조심사항등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대출도 지원을 하고 있는듯 합니다. 고졸자, 대졸자, 대학, 휴학생 분이 지원가능하며 100~1200만원 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금리로는 24%이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여태 적엇던 대부업체가 무직자를 지원했던 것 같은데요. 여러 대부업체 글을 적어 놓았으니 참고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자료를 조금둬 뒤져보니 발품을 팔아 중계 업자한테 도움을 청하는게 제일인 듯 합니다. 9등급 대출을 받은 분의 후기가 있네요.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카페인듯 합니다.





돈이 정 급하지 않다면 차분히 업체를 고르기 바랍니다. 그리고 법정금리인 연 24%를 넘지 않는 업체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요즘 토스에서 신용등급 무료조회 및 진단 관리까지 해드리니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신용등급 9등급 무직자 대출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