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허증 대출 이란?

세상에는 많은 대출들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그중에 면허증 대출 이라는 상품도 인터넷 상에서 존재하고 있는데요? 해당 상품은 어떤 상품일까요?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은 살아가다 보면 돈이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1금융권의 대출상품이나 2금융권의 상품을 찾고 계실텐데요

하지만 신용불량자가 되었거나 더 이상 대출을 받지 못해 이리저리 헤메대가 면허증 대출을 발견을 했습니다 하지만 무슨 내용의 대출 인지 정보가 많이 보이지가 않으실건데요

 제가 면허증 대출에 대해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면허증 대출 가능한건가?

우선 단도직입적으로 설명을 드리면, 신분증만으로 대출하기 어렵습니다.

금융사의 서류를 제출을 할때에는 신분증으로 제출을 하기는 합니다. 그건 어디까지나 단순 서류이며, 신분 확인을 하기 위한 절차에 불과합니다. 그러니 면허증 대출과는 상관이 없다고 보시는게 맞습니다.

만약에 면허증 대출이 됩니다라는 업체가 있다고 한다면, 의심해볼 여지는 충분하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면허증 대출 진행방식은?

대출을 진행을 하는데, 다른방법으로 진행이 되기도 합니다. 바로 자동자 대출로 진행이 되는 방식인데요. 자동차 딜러분들이 대출을 유도하여 진행되는 방식입니다.

예로 1000만원 짜리 차를 구매를 한다고 치면, 거기서 제가 필요한 금액은 현금 300만원 입니다.

그러면 차 값을 책정 하여 다시 가격을 낮춘 다음 600백만원 으로 자동차 가격을 만들고 나머지 부대비용 100만원 정도 들어가며, 나머지 남은 금액 300만원을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이제 딜러 님들의 양심이 들어가게 되는데요. 딜러를 잘 못 만나게 될 경우 해당 대출 금액을 못받을 수 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면허증 대출 방식이 대충 어떤 방식으로 대출을 받는지 이해가 가실 겁니다. 그래서 300만원이 대출이 아니라 총 금액은 1000만원을 대출하게 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소위 차깡이랑 비슷한 개념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시는데요. 차깡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차깡 대출 방법 및 유의사항은?

다른 곳의 대출 서비스가 많으니 다른서비스를 찾아보시는것도 하나의 방법이라 생각이 됩니다. 지금까지 면허증 대출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읽어 볼만한 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